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 사이트

요즘은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해도 벼룩시장의 종이신문을 그대로 볼 수 있는 기능을 찾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직접 주소를 입력해서 접속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 사이트 바로 가기

벼룩시장 종이신문 사이트 (클릭)

위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추가 작업을 진행하지 않아도 전국의 벼룩시장 표가 보일 것입니다.

이제 원하는 지역을 찾아야 합니다. 서울의 강남, 강북, 경기 부천, 구로, 의정부, 평택 등 다양한 지역이 표시됩니다. 각 지역 이름 오른쪽에 'E-PAPER'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면 선택한 지역의 벼룩시장 종이신문을 볼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원하는 발행일자를 선택하면 추가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마우스를 사용해 탐색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서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거나, 이전 페이지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화면을 자세히 보고 싶다면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해 내용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 확대된 내용을 축소하고 싶을 때는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활용하면 됩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에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카테고리를 확인하기는 어렵습니다. 부동산, 구인구직 등 확인하고 싶은 특정 카테고리가 있다면 상단의 카테고리 메뉴를 사용하세요. 상품/서비스, 자동차, 부동산, 금융, 일자리, 구인구직 일반 등 그룹이 잘 정리되어 있어, 원하는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빠르게 해당 정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면 읽었던 부분을 표시하거나 책갈피로 위치를 저장하는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기능을 많이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인쇄 기능도 지원되지만, 이 역시 자주 사용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를 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은 여기까지 하고, 다른 방식으로 탐색하는 과정을 설명하겠습니다.

벼룩시장 그대로보기 외 다른 탐색 방법

다른 방식으로 벼룩시장을 탐색하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특별한 노하우라기보다는 다른 주소를 입력해서 탐색하는 방법입니다. findjob.co.kr 주소를 입력하고 엔터 키를 누르면 구인구직 전용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화면 구성은 일반 취업 포털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왼쪽 상단의 일자리 정보나 화면 중간 영역의 지역별 또는 업직종별 버튼을 클릭하면 원하는 채용 정보를 빠르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종이신문 그대로보기의 주요 메뉴는 구인구직이지만, 부동산이나 기타 생활 정보를 보려고 사이트를 방문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현재 띄운 사이트에서는 부동산이나 생활 정보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관련 정보가 있는 전용 사이트로 이동해야 합니다. 우측 상단의 작은 버튼을 보시면 그룹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보고 싶은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됩니다.

선택한 메뉴에 따라 화면 구성이 조금씩 다를 수 있지만, 사이트 이용에 큰 어려움은 없을 것입니다. 홈페이지를 찾아가서 그대로보기를 하는 방법을 위주로 설명했지만, 어플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어플에서는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어플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검색하면 됩니다.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나오는 공식 앱을 선택하고 설치하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실행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웹사이트와 다르지 않습니다. 카테고리 메뉴를 누르고 필요한 정보를 검색하면 됩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와 참고 정보

개인적으로 필요한 정보를 수집할 때는 스마트기기보다 컴퓨터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작은 화면으로 집중해서 정보를 보다 보면 눈도 피로하고 어깨도 결립니다. 저처럼 스마트기기보다 컴퓨터를 선호하신다면 즐겨찾기에 추가해서 바로가기를 설정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인쇄된 모양으로 벼룩시장을 자주 보신다면, 해당 페이지를 띄운 후 주소창 오른쪽에 있는 별 모양 버튼을 눌러 북마크에 저장해 두세요. 다음에 사이트를 재방문할 때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사이트 이용 노하우는 여러 사이트를 병행해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교차로와 같은 비슷하지만 다른 정보들을 함께 보면서 필요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특정 정보에 특화된 사이트를 통해 정보를 수집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일자리를 알아보기 위해 벼룩시장 종이신문을 그대로 본다면, 다음의 사이트들도 함께 이용해 보세요.

이 외에도 다양한 사이트가 있습니다. 부동산이나 중고, 생활 정보도 관련 카테고리를 중점적으로 다루는 전문 사이트가 있으니 함께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정보를 확인할수록 원하는 정보를 빨리 찾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결론

지금까지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를 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메인 주소를 입력해도 구인구직으로 넘어가는 것을 보면 이 서비스가 곧 사라질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당장은 이용할 수 있으므로, 온라인으로 인쇄된 모양을 필요할 때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